2021-01-24 21:52 (일)
신라스테이, 아이와 바캉스를 즐기는 '서머 키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아이와 바캉스를 즐기는 '서머 키캉스' 패키지 출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들과 다양한 시설 갖춘 키즈파크에서 즐기는 ‘서머 키캉스’
트래블 파우치 또는 리미티드 베어 등 아이를 위한 선물까지!
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 (사진제공 =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 (사진제공 = 호텔신라)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자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키캉스' 패키지는 폭염으로 자녀들과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자녀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 키즈파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지역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4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펀펀 키즈(FunFun Kids)' 패키지는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인 ‘펀토리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펀토리하우스'에는 생각과 동작,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시설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 방학 중 자녀의 유익한 체험을 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시 아이의 짐을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엘빈즈 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어린이 스낵 2봉이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펀토리하우스 전 지점 이용권 (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 어른 2인 2시간 입장권),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 1개(인절미 스낵 2봉)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호텔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를 이용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포 키즈 (Shilla Stay for Kids)'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키자니아 부산 오후권 2매(성인 1매, 어린이 1매),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가 제공되며,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