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광주시 동구, 세계수영선수권 기념 '함께하는 돗자리 영화데이트'
상태바
광주시 동구, 세계수영선수권 기념 '함께하는 돗자리 영화데이트'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9.07.2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동구, 함께하는 돗자리데이트 (사진제공=광주광역시 동구청)
광주시 동구, 함께하는 돗자리 영화데이트 (사진제공=광주광역시 동구청)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지난 12일부터 열리고 있는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기념해 광주광역시 동구청이 ‘함께하는 돗자리 영화데이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저녁 7시부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하늘마당에서 열리게 되는 ‘돗자리 영화데이트’는 8월까지 총3회에 걸쳐 권역별로 야외에 설치된 대형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문화향유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7년도부터 시작된 이 사업은 매회 주민 3백~5백여 명의 주민들이 꾸준히 참여하며 인기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25일 상영작인 ‘비긴어게인’은 스타 음반프로듀서였지만 해고된 남자와 실연한 싱어송라이터 여자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로 3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음악영화다.

동구 관계자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맞아 참가선수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동구의 명소인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하늘마당에서 돗자리영화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색다른 추억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함께하는 돗자리 영화데이트’는 8월 31일 오후7시, 율곡초등학교에서 1천6백만의 관객을 동원한 코미디영화 ‘극한직업’이 상영될 예정이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