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언제든지 편의점에서 만나는 귀염 뽀짝 캐릭터 네일과 패디! 젤라또팩토리, 스누피 콜라보 ‘하또하또핏 미니’ CU 최초 출시
상태바
언제든지 편의점에서 만나는 귀염 뽀짝 캐릭터 네일과 패디! 젤라또팩토리, 스누피 콜라보 ‘하또하또핏 미니’ CU 최초 출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누피 캐릭터 담은 하또하또핏 미니 네일과 패디 CU에서 단독 판매
기존 하또하또핏에서 가격 낮춘 미니 버전 출시로 가성비와 접근성 더욱 높여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하또하또핏 미니’ 제품을 국내 최대 편의점 CU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 CU에서의 신제품 출시는 젤라또팩토리 최초의 편의점 입점 및 런칭으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기존 하또하또핏에서 가격 낮춘 미니 버전으로 선보여 가성비와 접근성 더욱 높였다. (사진제공 = 젤라또팩토리)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하또하또핏 미니’ 제품을 국내 최대 편의점 CU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 CU에서의 신제품 출시는 젤라또팩토리 최초의 편의점 입점 및 런칭으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기존 하또하또핏에서 가격 낮춘 미니 버전으로 선보여 가성비와 접근성 더욱 높였다. (사진제공 = 젤라또팩토리)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하또하또핏 미니’ 제품을 국내 최대 편의점 CU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CU에서의 신제품 출시는 젤라또팩토리 최초의 편의점 입점 및 런칭으로 이는 CU에서도 최초로 진행되는 네일 및 패디스티커 판매다.

젤라또팩토리의 스누피 하또하또핏 미니는, 출시 때마다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어온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루시 등 만화 속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귀엽게 담아내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네일 앱 ‘젤라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신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기존 하또하또핏에서 핏 개수를 줄인 ‘미니’ 버전으로 선보이며 가격을 낮춰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제품은 네일과 패디 각 3가지 디자인으로 총 6종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은 6천900원이며, 전국 약 3,000여 개의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소영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젊은 여성층에서 인기가 높은 캐릭터 네일은 셀프로 시도하기에는 어려워 누구든지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캐릭터 셀프 네일 및 패디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한 편”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을 통해 판매하는 만큼 귀여운 캐릭터 네일을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