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 윤양상 위원, 장수사진 촬영 후원금 100만원 기부
상태바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 윤양상 위원, 장수사진 촬영 후원금 100만원 기부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07.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송북동위원회 윤양상 위원(동천건설 대표)은 지난 17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 후원금 100만원을 송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윤양상 위원은 지난 1차 후원금 기부에 이어 2차 후원금까지 총 200만원을 기부했으며, 장수사진은 독거 어르신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송북위원회의 봉사활동으로 현재까지 210여명의 어르신들이 사진을 찍었다.

윤 위원은 “갈수록 많은 어르신들이 장수사진 촬영행사에 참여해 주시고 계시는 것을 느꼈고 더 많은 행복을 드리기 위해 추가적으로 후원금을 드리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한기만 송북동장은 “윤양상위원께서 1차 기부에 이어 2차 기부까지 어려운 결정을 해주셨다”며, “두 번째 후원 또한 독거 어르신들에게는 큰 희망과 행복을 드릴 수 있을 것이며. 송북동에서도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어르신께 봉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지막 장수사진 촬영일은 오는 21일(일) 오전 9시 송북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