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카페 드롭탑, 뉴트로 감성 담은 ‘아이스탑’ 빙수 5종 출시
상태바
카페 드롭탑, 뉴트로 감성 담은 ‘아이스탑’ 빙수 5종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7.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아이스탑 인기 힘입어… 뉴트로·더티초코·멜론치즈볼 등 트렌디한 빙수 라인업 강화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뉴트로 감성을 담은 ‘아이스탑’ 빙수 5종을 출시한다.

드롭탑은 지난 4월 선보인 ‘아이스탑’ 빙수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트렌디한 뉴트로 콘셉트의 빙수 신메뉴를 개발, 라인업을 강화했다. 드롭탑이 2012년부터 매년 선보인 아이스탑은 다양하고 색다른 토핑과 풍성한 비주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드롭탑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트로 아이스탑’은 고소한 볶은 현미와 아몬드 등 다양한 곡물 토핑을 올려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메뉴다. ‘멜론 치즈볼 아이스탑’은 여름 제철과일 멜론과 바닐라 젤라또, 치즈볼이 만나 산뜻한 멜론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고, ‘더티 초코 아이스탑’은 달콤한 초코 크런치와 초코 젤라또를 올려 진한 맛이 특징이다. 오레오 쿠키도 가득 들어있어 그야말로 초코가 가득하고, 초콜릿이 넘쳐흐르는 듯한 풍성한 비주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기존 스테디셀러 메뉴인 ‘홍·팥 아이스탑’은 ‘단팥 아이스탑’으로 리뉴얼했으며,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요거트가 어우러진 ‘망고 아이스탑’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아이스탑 빙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트렌디한 뉴트로 콘셉트의 빙수로 여름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 선택폭을 넓혔다”며, “친숙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담은 메뉴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