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 서울 라마다 호텔서 열려
상태바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 서울 라마다 호텔서 열려
  • 방수영 기자
  • 승인 2019.07.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영 서울경제연합 이사장 “한국은 캄보디아의 가장 가까운 경제협력 파트너”
빠르게 돌아가는 경제성장의 중심에 캄보디아가 있다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에 참석한 박희영 서울경제연합 이사장
'빠르게 돌아가는 경제성장의 중심에 캄보디아가 있다'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에 참석한 박희영 서울경제연합 이사장

[KNS뉴스통신=방수영 기자] 16일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주)씨클럽이 주최한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가 열렸다. 박희영 서울경제연합 이사장을 비롯한 내외빈 약 1000여 명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 박이사장은 “한국은 캄보디아의 가장 가까운 경제협력 파트너이다. 새롭게 떠오르는 동아시아 빠르게 돌아가는 경제성장의 중심에 캄보디아가 있다”고 말했다.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된 ‘2019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에 약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된 ‘2019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에 약 1000여 명이 참석했다.

덧붙여 “올해는 2019년은 캄보디와 한국이 인연을 맺은 지 50년, 정식 교류한 지 22년째가 되는 뜻 깊은 해이다. 한국은 캄보디아에 중국 다음으로 큰 최대 투자국 중 하나로서, 현재 300여개 한국기업이 캄보디아에 진출해 10만 명이 넘는 캄보디아 노동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캄보디아에 진출한 기업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성실한 캄보디아인들 덕분이다.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신 여러분께 캄보디아 대사관이 보증하고 (주)씨클럽이 주최한 캄보디아 사업지에서 좋은 성과가 일어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캄보디아 투자개발 컨퍼런스’는 부동산 중개업 및 건설업등 해외투자유치에 관심있는 국내외 기업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방수영 기자 kittyjell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