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국제로타리 3690 지구 새김포로타리클럽, 제16-17대 회장 임원 이ㆍ취임식 성료..
상태바
국제로타리 3690 지구 새김포로타리클럽, 제16-17대 회장 임원 이ㆍ취임식 성료..
  • 유기현 기자
  • 승인 2019.07.17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취임식을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기현기자)
국제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취임식을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기현 기자]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지난 11일 국제로타리 3690 지구 새김포로타리클럽은 김포에서 차기 임규열총재 및 각지역 로타리클럽 임원,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6·17대 회장, 임원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임회장 문창모, 총무 정현섭, 재무 박윤신, 클럽관리위원장 김명기, 멤버쉽위원장 조상운, 공공이미지위원장 홍석운, 봉사프로젝트위원장 고준식, 로타리재단위원장 서강일 등의 취임식 과 표창장 수상식도 함께 열렸다.

이어 사회복지시설 '소풍’그룹 홈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이어져 행사에 훈훈함을 더했다.

새로 취임한 새김포로타리클럽 문창모회장이 취임사을 전하고 있다.(사진=유기현기자)
새로 취임한 새김포로타리클럽 문창모회장이 취임사을 전하고 있다. [사진=유기현 기자]

신임 문창모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김포 로타리클럽의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는데 힘을 모아주시고 봉사에 앞장서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지난 16년이라는 시간동안 클럽에도 굴곡과 부침의 시간이 있었지만, 이를 감내하고 우리 로타리안 모두는 주변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그리고 진주같이 빛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가슴에 불을 지피고 봉사의 기어를 한단 더 올리며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클럽은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있는 사업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육성하며 전문직업인들의 우의를 통하여 국제간의 이해와 친선 평화를 증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설립된 국제적인 봉사단체로 국내외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