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Z-Boys&Z-Girls, 29일 컴백 및 쇼케이스 개최…월드와이드 행보
상태바
Z-Boys&Z-Girls, 29일 컴백 및 쇼케이스 개최…월드와이드 행보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9.07.1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제니스미디어콘텐츠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대표 강 준)는 “Z-Boys와 Z-Girls가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한다”면서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이 전보다 발전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Z-Boys와 Z-Girls는 올해 초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데뷔한 글로벌 아이돌이다. 아시아 7개국 출신의 멤버들이 모여, 한류의 선진화된 스타 트레이닝을 받아 지난 2월 첫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당시 Z-Boys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No Limit(노 리밋)’으로, Z-Girls는 걸크러시한 면모를 드러낼 수 있는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들의 뮤직비디오 누적 조회수는 Z-Boys와 Z-Girls를 합쳐 약 1000만에 육박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23일 Z-Boys와 Z-Girls는 비,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청하 등 내로라하는 K-POP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지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Z-POP Dream Live in Seoul)’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잠실실내체육관을 가득 채운 음악 팬들의 열띤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후 이들은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 여러 국가를 돌며 쇼케이스, 기자회견 등으로 팬들과 만났다. 특히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POPS Awards(팝스 어워즈)’에서는 ‘최고의 아이돌 데뷔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인도네시아의 ‘The Voice Indonesia(더 보이스 인도네시아)’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국내 아리랑 라디오 ‘Sound K(사운드 케이)’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이처럼 데뷔부터 전 세계의 기대주로 꼽히며 활발히 활동 중인 Z-Boys와 Z-Girls가 어떤 콘셉트의 곡과 무대를 선사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15일(오늘)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새 싱글 재킷 이미지,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더불어 Z-Boys와 Z-Girls는 이번 두 번째 싱글 발매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개최 하며, 국내 활동 또한 계획하고 있다. 또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을 돌며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국내외로 활발히 활약할 예정이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