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상태바
영천시,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7.15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문내외제2공원’(삼산아파트 앞), ‘망정제3공원’(창신아파트 앞)에서 어린이물놀이장 열어
[사진=영천시]
사진=영천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문내외제2공원’(삼산아파트 앞), ‘망정제3공원’(창신아파트 앞)에서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문내외제2공원 물놀이장’은 올해 개장 5년차로 조합놀이대 1개, 워터드롭 등 물놀이시설 6개로 구성되어 있고, 공원내 화장실, 탈의실,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낮 12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다.

‘망정제3공원 물놀이장’은 유아용 및 어린이 풀장과 워터슬라이더 등 물놀이시설로 구성되고,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설치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위탁 운영한다.

[사진=영천시]
사진=영천시

물놀이장은 시설물 정비와 수질관리를 위해 매주 월요일과 우천시에는 휴장하고 애완견 동반출입, 취사행위, 인라인․자전거 출입을 금지하고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

아울러 물놀이장 주변에는 별도의 주차시설이 없으므로 자가용 이용자제와 쓰레기 되가져가기 등의 시민들의 실천이 필요하다.

영천시 관계자는 “물놀이장은 무료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지만 유아와 어린이는 꼭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야 하며,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안전요원의 지시를 반드시 따라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