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진천군 ‘제59회 충북도민체전’ 성공 추진 기원
상태바
진천군 ‘제59회 충북도민체전’ 성공 추진 기원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9.07.1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은 지난 11일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의장을 비롯해 진천군체육회 임직원 및 종목별 협회장 등 참석한 가운데 충북도민체육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가졌다. (사진 제공=진천군)
진천군은 지난 11일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의장을 비롯해 진천군체육회 임직원 및 종목별 협회장 등 참석한 가운데 충북도민체육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가졌다. [사진=진천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진천군이 생거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성공적인 추진을 기원하는 성공기원제를 지난 11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의장을 비롯해 진천군체육회 임직원 및 종목별 협회장 등이 참석해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오는 2020년 열리는 ‘제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6월 중 3일간 개최되며, 군 단위에서는 최초로 전 경기가 관내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군은 성공적인 도민체전을 위해 지난 3월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실무추진단을 구성하는 등 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더불어 총 50억원 예산을 투입해 관내 체육시설 및 생거진천종합운동장의 시설을 보수해 만일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에도 대비하고 있다.

또한 6월 괴산에서 개최된 도민체육대회를 벤치마킹해 대회 추진 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담당부서별 추진계획의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한 최초 준비상황보고회도 열어 대회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2007년 이후 13년 만에 진천에서 개최되는 충북도민체전을 통해 군의 역동적 발전상을 널리 알리고 군민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겠다.”며, “안전하고 원활한 대회 추진을 위해 공직자를 비롯한 많은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