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17:52 (목)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수상
상태바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수상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7.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왼쪽부터) 대회장인 김두관 국회의원이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에게 대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대회장인 김두관 국회의원이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에게 대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가 지난 5일 국회의사당 귀빈식당에서 진행된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대회장 국회의원 김두관)’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권 울트라브이 대표이사는 국내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에 앞장선 리더는 물론 경제 산업 부문에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공로가 인정돼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경제/산업부문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권 대표의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홈쇼핑에서 매진행진을 기록하며 뷰티 시장 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원조 이데베논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통해 완성한 이데베논 앰플은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600만병 판매 돌파’라는 쾌거를 기록하기도 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은 또 중국, 러시아, 말레이시아, 대만의 홈쇼핑에도 입점하는 등 글로벌 네트망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 전역으로 방송되는 숍앤쑈(Shop&Show) 홈쇼핑에서도 인기를 끌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울트라 브이는 구글에서 ‘울트라브이’라는 단어로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가 약 65만 5000개로 0.32초 만에 한 번씩 클릭했다는 경이로운 기록을 갱신하고 있으며, 이는 권한진 대표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울트라브이 마케팅에 대한 산실이라 할 수 있다.

한편,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머니투데이, 더리더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정치·사회·경제·교육·체육·문화·예술·환경 등 전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위 분야에 기여한 지자체·기관·법인 및 단체·개인 리더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공자의 공로와 우수모범사례를 널리 알려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에 확산, 유도는 물론 소개와 격려로 국가와 사회발전 구축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시상이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