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는 쾌적하게 바뀐 평택시 장당도서관으로 ~
상태바
올 여름 휴가는 쾌적하게 바뀐 평택시 장당도서관으로 ~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07.1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무더위가 시작됐다. 휴가철도 다가오는데, 비싼 돈 들이지 않고 자녀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곳이 어디있을까?

지난 6월 자료실 환경개선공사를 마치고 쾌적하게 바뀐 장당도서관 어린이자료실을 소개한다.

평택시 장당동에 위치한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작년 말에 시민을 위해 유용하게 써달라며 평택시도서관에 이천만원을 기탁해왔다. 장당도서관은 이를 활용해 어린이자료실 환경개선사업을 추진했다.

서가에 꽉찬 장서, 넓은 자리를 차지했던 등받이 소파 대신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흥미를 자극하는 어린이캐럴공간과 영어특화 서가로 재탄생하게 됐다. 서가측면을 활용한 전시공간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여 아름다운 그림책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독서삼매에 빠지고 싶은 창가 소파와 곳곳에 둔 빈백과 독서텐트! 우리집 거실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 편하게 머물고 싶은 공간이 된 장당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이번 여름 최고의 피서지로 추천드린다.

오는 8월 14일 11시에는 ‘홍종의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젬베 미니북콘서트’가 어린이자료실에서 운영된다니 조용한 자료실에서의 젬베 콘서트! 그 파격적인 무대가 무척 기대된다. 자료실을 이용하는 누구든 함께할 수 있다니 자세한 참여방법은 장당도서관 담당자(☎031-8024-7475)에게 문의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