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10:07 (금)
괴산증평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이해와 소통' 위한 간담회
상태바
괴산증평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이해와 소통' 위한 간담회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9.07.09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급식업무 추진과정의 투명성 및 공정성 확보...건강하고 행복한 학교급식 실현 노력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2019.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9일 개최했다.(사진=괴산증평교육지원청)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2019.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9일 개최했다. [사진=괴산증평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장재영)은 괴산증평 관내 초ㆍ중ㆍ고등학교의 행정실장과 영양교사,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대표 등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9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급식과 관련된 모든 업무추진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해, 학교급식 반부패 청렴문화 실천 등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급식 실현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괴산증평교육지원청 관계자가 ‘학교급식 제도 및 운영방향과 청렴도 향상 추진과제’에 대해 설명한 후, ‘청렴한 우리새끼’란 청렴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분임별 토론을 거쳐 발표 등을 실시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장재영 교육장은 "학교급식은 교육의 일환으로 운영돼야 하며, 급식품의 선정 및 구매와 검수 등, 모든 급식업무 추진과정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해, 청렴이 기본이 되는 투명한 공직문화 실현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