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24회 양평평등주간 기념행사 7개분야 공로상 수여
상태바
안성시, 제24회 양평평등주간 기념행사 7개분야 공로상 수여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7.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열린 제24회 안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우석제 시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5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열린 제24회 안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우석제 시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5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2019년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제24회 안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가운데 우석제 시장을 비롯하여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언론인, 기관·사회단체장 및 여성단체회원, 시민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성 평등과 여성정책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지역사회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성차별 없는 안성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양성평등문화 확산 및 여성단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총 7개 분야에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석제 시장은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차별 없는 건강하고 조화로운 관계를 통해 우리사회가 더 단단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팽현숙씨를 강사로 초청해 '여성의 도전 그리고 실패'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제24회 안성시 양성평등주간행사 수상자 명담>

- 양성평등상(안성시장) : 여성지도자연합 안성시지회장 최현정,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정은주
- 양성평등발전 유공상(국회의원) : 한국부인회 안성시지회 홍순분
- 양성평등발전 유공상(시의회 의장) : 한국생활 안성시연합회 이순우
- 최우수여성단체상(여성기업인연합회장) : 전국농가주부모임 안성시연합회 대표 임양순
- 최우수 총무상(농협시지부장): 소비자교육중앙회 안성시지회 나영희
- 최우수 여성단체상(여성단체협의회장) : 여성지도자연합 안성시지회 대표 최현정
- 모범결혼이민자상(여성단체협의회장) : 다문화 모범가정 김알레나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