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천안시 동남구청 신청사 이전 준비 ‘척척’
상태바
천안시 동남구청 신청사 이전 준비 ‘척척’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9.07.0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설계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천안시 동남구가 4일 천안역전 지하상가 교육장에서 동남구청 신청사 인테리어 설계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천안시)
천안시 동남구가 4일 천안역전 지하상가 교육장에서 동남구청 신청사 인테리어 설계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천안시]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남 천안시 동남구(곽현신 구청장)가 신청사 이전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는 4일 천안역전 지하상가 교육장에서 각 8개과 과장 및 주무팀장, 재생시설팀장, 디자인정책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남구청 신청사 인테리어 설계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동남구 회계팀장의 신청사 이전진행상황에 대한 설명과 인테리어 설계용역 업체 대표의 동남구청 신청사 인테리어 전반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곽현신 동남구청장은 “인테리어가 시공사인 현대건설에서 하는 것과, 동남구청에서 하는 것에 대한 분명한 구분과 상호 소통을 통한 공사비 낭비요인 등을 사전에 차단해 예산절감 방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동남구는 오늘 보고회에서 건의된 내용을 적극 검토해 설계용역에반영하고 8월 중 중간보고회를 가질 계획이다.

한편, 동남구청 신청사는 지상 5층(지하 4층), 연면적 7,077㎡ 규모로 지하 1층에 민원지적과(민원실), 지상 5층에 구청장실을 배치한다.

특히, 지하 2~3층(주차장)과 지하 4층(전기,기계실 등)은 어린이회관과 행복기숙사가 공동 사용하게 되며, 현재 청사신축 공정율은 63%이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