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티바두마리치킨, 7월 매주 월·금 전 메뉴 할인이벤트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7월 매주 월·금 전 메뉴 할인이벤트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7.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앱 요기요·배달의 민족 통해 주문 시 각각 3천원 할인!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3천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에 로그인 후 티바두마리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다운받은 티바두마리치킨 3천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가성비 끝판왕 메뉴인 '삼삼세트'와 '오삼세트'를 비롯해 지난해 선보인 '치새떡' 등 전 메뉴가 대상이다.

또한 7월 매주 월·금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전 메뉴 3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티바두마리치킨 할인쿠폰을 다운받고 바로결제 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6월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표한 'KB 자영업 분석 보고서' 치킨집 현황과 시장여건 분석 자료에 의하면 치킨 가맹점 단위 면적당 평균 매출액 2928만원으로 매출액 순위에서 유명 치킨 브랜드들을 제치고 2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두마리 치킨이라는 아이템과 배달전문 매장 특성으로 브랜드 변경을 문의하는 기존 치킨점 사장님들의 전화가 잇따르고 있다”며, “가맹비·보증금·로열티 없는 3無 정책과 창업자의 비용부담을 줄인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이 인기 비결이자 매출상승의 원인”이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