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21:08 (화)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매력 캐리스노트, 와이드팬츠로 완성한 여름 보헤미안룩 선보여
상태바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매력 캐리스노트, 와이드팬츠로 완성한 여름 보헤미안룩 선보여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로 트렌드 열풍에 8090년대 유행하던 통 넓은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 인기
편안한 착용감에 세련된 핏으로 데일리 썸머 룩에 제격, ‘꾸안꾸’ 스타일의 내추럴함이 포인트
캐리스노트 와이드팬츠 착장 화보컷
캐리스노트 와이드팬츠 착장 화보컷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뉴트로 열풍을 타고 80∙90년대 유행했던 통 넓은 와이드 팬츠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 10여년간 몸에 딱 붙는 스키니 핏이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뉴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헐렁하고 펑퍼짐한 스타일의 와이드 핏이 각광받고 있는 것.

특히, 와이드 팬츠는 통이 넓어 바람이 잘 통하면서도 입었을 때 편안하고, 캐주얼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매치하기 좋아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가 전개하는 고감도 커리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캐리스노트는 소재, 핏, 길이 등 다양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를 활용해 내추럴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여름철 보헤미안 룩을 선보였다.

긴 기장과 넓은 통이 특징인 ‘메시아 스트라이프 팬츠’는 핀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깔끔한 느낌과 함께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체형 커버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천연 린넨 섬유를 사용해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고 습기를 흡수해 빠르게 건조해주기 때문에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과 매치해 매니시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하거나 화보 속 모델과 같이 화려한 프린트의 루즈 핏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보헤미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지 한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29만 9천원.

‘로즈 와이드 팬츠’는 일명 ‘치마 바지’ 형태의 퀼로트 팬츠로, 스커트의 여성스러움과 팬츠의 편안함을 모두 갖췄다. 7부 기장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며, 착용 시 바지 밑단의 헴 라인이 V자 형태로 떨어져 시원한 멋을 더한다. 구김이 적은 폴리 합성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인 이 제품은 다크 그레이,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21만 9천원이다.

캐리스노트 관계자는 “올해는 뉴트로 열풍으로 통이 넓은 디자인의 팬츠가 인기인 만큼 이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역시 주목 받고 있다”며, “시원함, 편안함, 스타일까지 모두 충족하는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다면 센스 있는 데일리 썸머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