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5 13:38 (목)
현대렌탈케어, 셀리턴 LED 마스크 출시 … “홈 뷰티로 렌탈사업 확대”
상태바
현대렌탈케어, 셀리턴 LED 마스크 출시 … “홈 뷰티로 렌탈사업 확대”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0개의 LED 파장으로 피부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 … 눈가 피부 ‘안전성 평가 인증’도 획득
제휴 신용카드 고객 및 현대百카드 신규 고객, 사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최대 1만8천원 할인
셀리턴 LED 마스크 & 모델 배우 강소라 (사진출처 = 현대백화점 그룹)
셀리턴 LED 마스크 & 모델 배우 강소라 (사진출처 = 현대백화점 그룹)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홈 뷰티(Home Beauty)’ 기기 렌탈에 나선다.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전통적인 렌탈 상품에, 의류건조기‧에어컨 등 대형 생활가전 렌탈 서비스를 추가한 데 이어 생활‧미용 가전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것이다.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모델명: CL-LMPM1)’ 렌탈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레드 파장(230개)과 근적외선(230개), 블루 파장(230개) 등 총 690개의 LED가 장착돼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흡수된다.

레드 파장은 피부 진피층(10㎜)까지 흡수돼 세포 생성을 돕고, 피부 탄력과 재생에 효과적이다. 근적외선은 피부 4㎜ 깊이까지 스며들어 피부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블루 파장의 경우 피부 1㎜ 이하에서 흡수돼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마스크가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부터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 인증을 받았다. 여기에 눈‧코‧입이 뚫려있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무선 터치 기술을 통해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셀리턴 ‘LED 마스크’ 렌탈 상품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이며, 사용기간 동안 셀리턴 본사로부터 무상 A/S서비스가 제공된다.

월 렌탈료는 4만8,500원이며,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셀리턴 LED 마스크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월 1만3,000원이 할인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월 최대 1만8,000원의 렌탈료를 할인받게 된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홈 뷰티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전, 가구 상품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