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48 (목)
서울시, 네이버 QR결제 2% 적립…7월 1일부터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
상태바
서울시, 네이버 QR결제 2% 적립…7월 1일부터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7.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페이 6개 결제사 소비자 혜택 프로모션 일제 실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2달간 진행
편의점 등 15만 6천개 이상 가맹점 확보…농협하나로마트·스토리웨이 편의점 등도 추가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는 네이버, 페이코, 한국스마트카드, 머니트리, 신세계아이앤씨, 한국정보통신 등 6개 제로페이 간편결제사가 공동으로 7월 1일부터 2달간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제할 때마다 2%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결제금액과 결제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네이버는 ‘네이버 QR’로 제로페이 결제하면 2%(1일 1회 1천원 한도, 월 5천원 한도로) 적립된다.

다음으로 페이코는 ‘페이코’로 첫 결제자 대상 100명 추첨 포인트 10만P가 적립된다.

또,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티머니’ 에 계좌등록 완료시 1000T 마일리지 적립, 5천 원 이상 결제시 500T 마일리지 적립된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 (순금2돈 1명, 머니트리 캐시 1만원 100명, 머니트리 캐시 5천원 200명)지급한다.

한국정보통신은 ‘이지제로페이’ 첫 결제 고객 대상 2천원 페이백, 5회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한다.

그리고 신세계아이앤씨는 ‘SSGPAY’로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특정상품 결제 시 30% 할인된다.

7월 1일부터 시작되는 6개 간편결제사 ‘제로페이 공동 프로모션’은 5월 이후 편의점 등 일상생활에서 제로페이 사용 범위가 더욱 확대됨에 따라 더 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

또한, 시는 전국적으로 편의점 등 15만 6천개 이상의 가맹점이 확보됐고, 하나로마트·스토리웨이 편의점 등 제로페이 가맹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소비자 혜택에 집중해 업종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다이소 등도 제로페이 가맹을 추진 중에 있어 제로페이 결제처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추첨인원, 경품 등 자세한 내용은 각 결제사 홈페이지 및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을 통해 알 수 있다.

조인동 서울시 경제정책실장은 “제로페이 참여 결제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페이의 사용처가 확대되고, 결제방식이 간편화된 것을 많은 분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곳에서 쉽고 간편하게 제로페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올해 연말까지 제로페이 가맹점이 최대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