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욱현 영주시장, 전국지역신문協 행정대상 수상
상태바
장욱현 영주시장, 전국지역신문協 행정대상 수상
  • 오정래 기자
  • 승인 2019.06.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주시
사진=영주시

[KNS뉴스통신=오정래 기자] 장욱현 영주시장은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 ‘제16회 지역신문의날’ 기념식에서 ‘2019년 지방자치단체장 부문 행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340여개의 지역신문사로 구성된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매년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자치단체장에게 행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장욱현 영주시장의 섬김행정 실현, 지역산업 기반구축, 부자농촌 귀농귀촌 정책, 문화‧관광사업 육성, 선비정신 실천운동 전개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장 시장은 민선6기 영주시장으로 취임한 이후 ‘힐링중심 행복영주’를 목표로 하이테크베어링 산업기반 마련, 수요행복민원실과 시민과 소통 만남의 날 등 시민이 주인인 민원정책 추진, 부자농촌 기반 마련과 귀농귀촌 인구 증가 정책, 문화‧관광사업 육성과 부석사‧소수서원 세계유산 등재, 선비정신실천운동본부를 구성해 선비정신 범시민 실천운동 전개 등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지역 언론인들에게 성과를 인정받아 더욱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지금의 성과보다 선비 도시 영주를 알리고 더 큰 영주를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정래 기자 ojr2018@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