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21:08 (화)
선릉 미용실 ‘박승철헤어 선릉역점’ 오픈 2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선릉 미용실 ‘박승철헤어 선릉역점’ 오픈 2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6.2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선릉역 7번출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이 오픈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릉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그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픈 이래 첫 파격 할인행사와 선물증정 및 다양한 시술 패키지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든 방문고객은 컷, 펌, 염색을 33% 할인 된 가격에 시술 할 수 있다. 이번 기회로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들은 프리미엄 서비스와 수년간 경력을 쌓아온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의 헤어 시술을 착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 기간 내 VIP회원권(30만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어브랜드 로웰의 헤어 제품이 들어있는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그리고 2주년 기념 이벤트 동안 다양한 시술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박승철 선릉점에서 마련한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문의가 많은 여성들을 위한 올인원 패키지는 뿌리염색과 셋팅펌을 10만원대로 시술 할 수 있다. 이 외 남성고객들을 위한 상품까지 총 7개의 패키지가 준비되어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릉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초역세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오피스 고객 수요가 많다. 이에 따라 주 고객층을 테헤란로 오피스상권과 주변 주거지역을 타깃으로 운영하고 있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고객층에 맞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고객 개개인의 차트를 관리하고 이미지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하는 차별화된 퍼스널 상담 서비스로 선릉역 미용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선릉역점은 최근 퇴근 후 자기자신에게 투자하고 라이프를 즐기는 워라밸 문화에 맞춰 영업시간을 저녁 9시까지 늘렸다. 박승철헤어튜디오 선릉역점은 “퇴근 후 여유롭게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지면서 나의 단점을 보완하는 우아하고 빛나는 헤어스타일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전국 약 250여개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프리미엄 헤어살롱 미용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올해 미용업계 최초로 100대 프랜차이즈 7회 수상을 한 바 있다. 또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인을 위한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과 마케팅 교육 등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즌 별 트랜드 발표를 통해 헤어스타일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