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28 (금)
롯데아사히주류, 여름 한정판 ‘클리어아사히 나츠비요리’ 출시 “이번엔 여름이다”
상태바
롯데아사히주류, 여름 한정판 ‘클리어아사히 나츠비요리’ 출시 “이번엔 여름이다”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6.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매년 계절 패키지 출시, 봄과 가을에 이어 여름 버전 선보여
호주산 서버홉 함유해 청량감 극대화하고 상큼한 감귤향 더해
“이번엔 여름이다”,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아사히’ 계절 패키지 출시
“이번엔 여름이다”,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아사히’ 계절 패키지 출시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롯데아사히주류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클리어아사히 나츠비요리’를 출시했다.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16년도부터 전개해온 계절 한정 시리즈의 일환으로, 지난 2년간 봄과 가을 패키지만 선보인 가운데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름 버전이다.

일본어로 ‘좋은 여름날’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클리어아사히 나츠비요리’는 호주산 서버홉을 함유해 청량감을 극대화하며 싱그러운 여름이 떠오르는 감귤의 향을 더했다. 여기에 클리어아사히 특유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을 살려 다양한 여름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네이밍에 걸 맞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냉량감을 나타내는 청색의 불꽃놀이 디자인으로 희소성을 더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350ml,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클리어아사히 나츠비요리는 상쾌한 향과 청량함에서 오는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며, “더운 계절에 리프레쉬 할 수 있는 강한 자극의 탄산으로 상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클리어아사히 나츠비요리는 전국 대형마트 및 CVS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