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 Ⅴ' 진행
상태바
현대백화점 대구점,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 Ⅴ' 진행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6.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백화점 대구점.
사진=현대백화점 대구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현대백화점 대구점이 오는 28일부터 8월 25일까지 '대프리카 캠페인 시즌 Ⅴ'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대프리카 캠페인'은 현대백화점 대구점이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親 지역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해 여름 국민슬리퍼&후라이팬 조형물로 대구 시민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2019년 대프리카 캠페인은 김광석 거리의 대표 조형물 작가인 손영복 작가와 함께 진행하며, 대구의 더위를 위트있게 풀어낸 친숙한 소재의 '아이스크림'과 '핸드백', '하이힐' 조형물로 다시 한번 시민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더불어 현대백화점 대구점 식당가에서는 '대프리카 시즌V'를 기념 특별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별메뉴로는 밀탑 '대프리카 빙산 빙수', 한솔 냉면 '대프리카 왕냉면' 등이 있다.

대프리카 조형물과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대프리카 조형물 앞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한 후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게시글을 지하 1층 사은데스크에 제시 후 응모를 하면 된다.

참여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캐논 사진인화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여름시즌을 맞아 대구 지역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상품군별 특가 행사도 다채롭게 마련한 만큼 쇼핑과 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