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1 (금)
소비자들의 가치창조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대의원 정례회' 성료
상태바
소비자들의 가치창조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대의원 정례회' 성료
  • 유기현 기자
  • 승인 2019.06.2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E&C드림타워 B1세미나실에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대의원 정례회 열렸다.(사진=소비자저널)
지난 26일 E&C드림타워 B1세미나실에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대의원 정례회가 열렸다. [사진=소비자저널]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소비자 저널은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E&C드림타워 B1 세미나실에서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하 소협) 대의원, 특별조합원,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소협장 김형균 이사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김형균 이사장은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대의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1회 정례회를 시작으로 함께 나아갑시다"라고 힘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소협 창업경영포럼(이하 창경포럼) 이승목 회장의 소개를 시작으로 대의원위원회 이명식 위원장 외 4명의 임원, 김광수 사무처장을 중심으로 한 사무국위원회, 상품선정위원회, 코그미디어 웹 개발 및 호스팅지원 부서를 소개하는 시간도 함께 이어졌다.

한편 이날 창경포럼 이승목 회장은 '메타플랫폼의 정의관계형 마켓팅이란?' 으로 메인 주제 강연을 진행했으며, 강연에 이어 (주)수포닉, 세계무술총연합회(황정리그룹)과 소협및 창경포럼 간의 MOU협약식을 갖고(주)수포닉과 세계무술총연합회 대표님의 인사말도 전했다. 

현재 소비자저널은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비영리경제단체)이 소비자정보와 평가를 주 취재목적으로 전국,전세계 각 지역별로 구축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언론사들의 연합체이며 현재까지 600여 협단체의 전산기반 공유플렛폼(웹/앱자체 개발 및 호스팅 지원)을 구축하여 운영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런 기반하에 소비자들의 위한 오프라인 사업에 이르기까지 확대하여 협동조합 체제를 중심으로 런칭중이며 소협 대의원 정례회는 이번을 시작으로 두달에 1회 정례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