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정종윤 완주군의원, 2019 지방의회 의정 대상 수상
상태바
정종윤 완주군의원, 2019 지방의회 의정 대상 수상
  • 김봉환 기자
  • 승인 2019.06.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완주군의회(의장 최등원) 정종윤 의원(상관,소양,구이 지역)은 2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 지방의회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회 의정대상’은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기여한 바가 큰 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제8대 초선의원인 정종윤 의원은 "완주군민간위탁기관 전반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하며, 열정과 사명감을 토대로 지역 실생활과 밀접한 조례발의, 5분 자유발언, 군정질문 등 지역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의정활동에 매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지역현안 공동연구, 정책개발 등을 심도 있게 다루기 위한 목적으로 완주군의회 개원 이래 최초 의원연구단체인 "정책연구회"를 구성하고 대표위원으로 활동하며 연구회를 이끌고 있다.

정 의원은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하며 소신의정을 펼치는 의원으로 구체적인 정책대안 제시와 현장중심 의정활동이 돋보이는 실력과 자질을 갖춘 의원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한 정종윤 의원은 “군민의 대변자로써 당연히 할 일을 했을뿐인데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의정활동으로 군민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