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28일 견본주택 공개
상태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28일 견본주택 공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6.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성 삼정 그린코아 포레스트 항공조감도.
월성 삼정 그린코아 포레스트 조감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삼정기업이 대구 달서구 월성동 일원에 공급예정인‘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를 오는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지면적 5만 4141㎡에 지하 2층, 지상 최고 30층 12개동 규모로 건축예정인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전체 1392세대 중 조합원분 833세대를 제외한 559세대가 일반분양분이다.

1392세대 전체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형인 84㎡로 구성되며, 일반분양분의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84㎡A 493세대 ▲84㎡B 66세대다.

이 단지의 입지는 교통은 물론이고 교육, 문화, 생활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갖춰져 달서구 최고의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월성지역에 위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단지 옆 월곡로, 남대구IC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유천IC, 월배로, 상인역 등을 통해 시내·외 어디나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사업지 인근 대건고, 영남고 등 명문고교가 위치하며 다수의 초·중학교가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해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여기에 우수한 학원가가 밀집돼 있어 달서구 내에서도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월성중심상권, 멀티플렉스 CGV, 롯데백화점 상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이 인접해 생활에 부족함이 없다.

또 단지와 바로 인접한 조암공원을 비롯해 학산공원, 대구수목원, 월광수변공원 등이 지척에 있어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월성지역에서 사실상 마지막 대단지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의 견본주택은 달서구 월성동 일원에 위치하며, 오픈 이벤트로 대형TV, 스타일러, 대형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행사와 아이스크림, 음료서비스 등이 준비돼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