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창업아이디어 구체화 위한 창업캠프 진행
상태바
대구한의대, 창업아이디어 구체화 위한 창업캠프 진행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6.25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한의대]
사진=대구한의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학생들의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시켜 새로운 사업모델 개발 및 사업화 추진을 위한 창업캠프를 실시했다.

학생들은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팀을 구성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홍보 브로셔와 포스터를 만드는 시간을 갖고, ▲4차 산업혁명의 이해 ▲아이디어 주제 정하기 및 발상 고도화 ▲프로토타입 홍보 페이지 만들기 ▲팀별 아이디어 발표 및 피드백 등 창업에 대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했다.

IT의료산업학전공 서대환 학생(4학년)은 “이번 아이디어 형상화 캠프를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팀원들의 아이디어도 같이 공유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팀원들과 같이 협동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홍 취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창업캠프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학생들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고 사업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면서“앞으로도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