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수창공원 물놀이장 개장
상태바
대구 중구, 수창공원 물놀이장 개장
  • 오정래 기자
  • 승인 2019.06.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중구
사진=대구 중구

[KNS뉴스통신=오정래 기자] 대구 중구는 수창공원에 조성된 ‘수창공원 물놀이장’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창공원 물놀이장’은 조합놀이대, 세이프티레인매직, 소화기듀얼시소, 소방차 등이 있으며 유아용 물놀이 기구가 설치돼 있어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공원 내 물놀이장 주변으로 산책로, 그늘막,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물놀이장 운영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하고 폭염기간동안은 가동시간을 조정해 운영할 예정이며, 정기적인 시설정비 및 수질관리를 위해 매주 월요일 및 우천 시 휴장한다.

시설 및 이용자 안전관리를 위해 매시간 10분간 휴식시간을 두고, 안전요원을 배치해 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가 이뤄지도록 운영하고 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도심 속에 위치한 유일한 물놀이장인 만큼 중구 구민들은 물론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폭염 속 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며 "올해에는 보다 청량감 있는 여름나기를 위해 쿨링포그 시스템까지 추가로 설치된 만큼 시민들의 만족도 향상과 함께 앞으로도 생활권 주변에 더욱 많은 수경시설을 확충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래 기자 ojr2018@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