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21:18 (목)
계명대 동산의료원, '메디엑스포'서 대구국제의료관광전 열어
상태바
계명대 동산의료원, '메디엑스포'서 대구국제의료관광전 열어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6.2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대동산병원.
사진=계명대동산병원.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이 지난 21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9 메디엑스포 코리아’에서 ‘대구국제의료관광전’을 펼쳤다.

대구국제의료관광전은 의료관광 분야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메디시티 대구의 앞선 의료관광 산업인프라를 소개, 해외 마케팅 강화를 위해 메디엑스포와 함께 개최되며 올해로 9회째를 맞는다.

동산의료원은 엑스코 1층 대형병원관 부스에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국제컨퍼런스, 의료관광인의 밤, 비지니스 미팅 등을 진행, 메디시티대구의 의료관광과 선진의료를 홍보했다.

또한 2017년 MOU를 체결한 우즈베키스탄 안디잔국립의과대학 총장 및 부총장을 초대해 메디엑스포를 계기로 상호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로 했다.

22일에는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중국, 베트남 등 메디엑스포에 참가한 50여명의 해외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 성서로 이전 개원한 동산의료원의 최첨단 시설과 환자중심 의료서비스를 체험하는 팸투어 시간도 가졌다.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은 “메디시티 대구의 큰 축제인 메디엑스포를 통해 해외바이어들에게 우리나라의 선진의술과 의료관광을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메디엑스포와 함께 앞으로도 동산의료원이 120년 역사를 바탕으로 더욱 글로벌 한 의료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