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곡성 멜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산지 직송전 인기
상태바
곡성 멜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산지 직송전 인기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06.2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곡성멜론 시식, 1+1 이벤트 등 다양한 판촉행사 진행
스타셰프 강레오 멜론 샐러드 쿠킹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높은 관심 이끌어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세계 최대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곡성 멜론 산지직송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곡성 멜론 산지직송전을 진행하고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곡성 멜론 산지직송전을 진행하고있다.[사진=곡성군]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산지 직송전에서는 최고 품질의 곡성멜론을 만나볼 수 있다.

곡성군은 행사를 위해 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곡성멜론에서 계약재배로 생산되고, 비파괴 당도측정기를 사용해 엄격하게 공동선별한 멜론을 준비했다.

행사장에서는 곡성멜론 시식회, 1+1 이벤트, 곡성멜론을 잡아라, 곡성 멜론 캐릭터 인형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행사 첫 날인 21일 16시에는 스타 셰프 강레오 씨가 곡성멜론을 이용한 샐러드 쿠킹쇼 및 시식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곡성멜론을 이용한 샐러드 쿠킹쇼 및 시식 이벤트 진행 모습[사진=곡성군]
△곡성멜론을 이용한 샐러드 쿠킹쇼 및 시식 이벤트 진행 모습[사진=곡성군]

유근기 곡성군수도 직접 행사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며 곡성멜론의 우수한 품질을 적극 홍보했다.

곡성군 담당자는 “2019년 생산된 고품질의 곡성멜론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을 통해 부산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부산 지역 소비자들께서 전국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가진 곡성멜론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