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김제시,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무료개방
상태바
김제시,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무료개방
  • 이상규 기자
  • 승인 2019.06.24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개장식 갖고 7월1일 부터 김제시민 한해 무료 개방

[KNS뉴스통신=이상규 기자] 김제시가 27김제 모악산 캠핑파크의 개장식을 가지고 71일부터 김제시민에 한해 무료개방한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2016년 국민여가캠핑장 공모사업에 선정되 총사업비 20억원을 들여 캠핑장 조성을 완료했으며, 성공적인 개정을 위해 임시운영을 통해 보완사항 점검 등을 마무리했지만, 전라북도 도립공원 조례로 결정되야 하는 캠핑장 사용료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관계로 사용료 결정전까지는 김제시민에 한해 무료개방한 후 사용료가 결정되는 대로 유료운영할 계획이다.

모악산 도립공원 내에 위치한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약 1ha의 부지에 캠핑사이트 36(오토캠핑 11, 일반캠핑 25)과 전기, 수도,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고, 모악산 도립공원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입지환경과 전주, 익산, 정읍 등 인근 도시민이 찾기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까지도 두루 갖추고 있어 캠핑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용을 희망하는 김제시민은 71일부터 김제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할 예정이며, 입장 시 김제시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및 주민등록등·초본 등을 지참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높아지는 레저휴양수요에 맞춰 시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규 기자 lumix-1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