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54 (목)
홍대미용실 ‘박승철헤어 홍대입구역점’ 하랑 원장이 제안하는 2019 헤어스타일
상태바
홍대미용실 ‘박승철헤어 홍대입구역점’ 하랑 원장이 제안하는 2019 헤어스타일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6.18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랑 원장이 제안하는 2019 헤어스타일 (사진출처 =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제공)
하랑 원장이 제안하는 2019 헤어스타일 (사진출처 =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제공)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올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박승철헤어스튜디오가 ‘2019 보야지 컬렉션’을 발표했다. 보야지(Voyage)는 프랑스어로 ‘여행’을 뜻한다. 이번 컬렉션은 설레임이 가득한 여행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헤어스타일을 컨셉으로 총 6가지 스타일을 발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박승철헤어스튜디오의 크라운스타 홍대입구역점 하랑 원장이 참여해 큰 기대를 모았다.
 
최근 소비자는 과거와 다르게 계절적 시즌에 맞춰 머리스타일에 변화를 주기보다는 여행, 면접, 감정 등 자신의 상황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또 몇 년 사이 소비자들의 여행 트랜드가 인스타그램 위주로 흘러가면서 특색이 있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핫플레이스 휴가지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여름휴가 전 여행지 인증샷을 위해 헤어스타일과 패션 준비에 신경 쓰는 소비자도 많아졌다.

이런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하랑원장은 여행자들을 위해 별도의 손질을 하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스타일이 살아나는 트랜디 하고 손쉬운 헤어스타일을 개발하였다. 

첫번째 스타일은 ‘솔리데오(SOLIDEO)’로 댄디한 느낌이 아닌 여성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린 숏컷으로 베니스의 햇살처럼 밝은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하이트라이트 염색과 매치하였다.
두번째 스타일은 ‘보어펌(BOA PERM)’으로 거친 질감으로 시크함이 강조되어 홍콩의 도시적인 느낌으로 파티용 깃털 목도리(feather boa)에서 착안했다. 두 가지 스타일 모두 가벼운 질감과 얼굴에 생기를 줄 수 있는 컷트 기술을 베이스로 하고 있어 본인의 얼굴형에 따라 컬러와 펌 선택을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홍대입구역점 하랑원장은 “고객님들이 헤어스타일로 단점을 보완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아 올 여름휴가는 더욱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뉴 헤어스타일을 개발했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헤어 시술을 하고 두근거리는 여행의 설레는 마음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승철헤어 하랑원장은 고객의 모발상태와 형태, 손상 정도를 확인하여 시술에 반영해 복합적인 관리를 해줄 수 있는 국내최초 일본공인 케어리스트 자격을 획득한 헤어디자이너이다.
또 박승철헤어스튜디오에서 매년 선정하는 상위 1% 탑 디자이너 ‘크라운스타’ 로 활동 중이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홍대입구역점은 홍익대학교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매월 새로운 트랜드와 스타일을 제시하는 역동적이고 활발한 마케팅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홍대미용실 박승철헤어 하랑원장의 뉴 헤어스타일은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소비자들을 위해 8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