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10 (화)
김제시, 모범납세자 증명서 전달
상태바
김제시, 모범납세자 증명서 전달
  • 이상규 기자
  • 승인 2019.06.1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 1곳 개인 3명 대출금리 예금금리 우대 일부 수수료 경감 등다양한 혜택

[KNS뉴스통신=이상규 기자]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납세자에게모범납세자 증명서를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제시는 18일 시장실에서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해온 올해의 모범납세자 법인1곳과 개인 3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김제시에 따르면 올해의 모범납세자는 백산면 대동농공단지에 소재한 주식회사 대승정밀(대표 김장송), 금산면에 소재한 신세계병원장 김한주, 기아자동차 지평선대리점 대표 황영승, 옥산동 강공석씨다.

이번에 선정된 모범납세자는 내년 5월 말까지 1년 동안 도내 NH농협은행이나 전북은행에서 대출금리 및 예금금리 우대, 일부 수수료 경감 등의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혜택을 받고자 할 경우 도에서 발급한 모범납세자 증명서를 지참하고 은행을 방문하면 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경기침체에 따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방정부의 중요한 재원인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해 재정 확충에 기여한 모범납세자에게 감사드린다성실히 납부해 준 세금은 지역발전을 위한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범 납세자는 최근 5년간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고 연간 3건 이상의 납세 실적이 있으며 법인은 5,000만원 이상, 개인은 500만원 이상 납부한 납세자를 대상으로 김제시의 추천을 받아 전라북도 지방세심의위원회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이상규 기자 lumix-1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