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1:36 (금)
인제군,강원 락 페스티벌 'INJE 2019’ 개최
상태바
인제군,강원 락 페스티벌 'INJE 2019’ 개최
  • 변요섭 기자
  • 승인 2019.06.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LL, 국카스텐, YB(윤도현밴드), 전인권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 대거 참여
자료=인제군
자료=인제군

[KNS뉴스통신=변요섭 기자] 인제의 여름을 뜨겁게 달굴 대규모‘락 페스티벌’이 오는 8월과 10월 연이어 개최되며 인제지역이 새로운 뮤직 힐링 도시로 탈바꿈 될 전망이다.

인제군은 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인제 잔디구장 및 소양강변 일대에서 ‘강원 락 페스티벌 INJE 2019’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강원 락 페스티벌’은 점점 줄어가는 국내 락 페스티벌에 아쉬움을 느끼고 다시 록 음악의 부흥을 이루자는 취지로 국내 정상급 락 밴드 및 해외 유명가수들의 화려한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군은 여름 휴가철 바퀴 축제를 대체 할 수 있는 축제와 고속도로 개통 이후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성장 모멘텀의 계기로 대규모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에 개최되는 락 페스티벌 INJE 2019 공연에는 NELL, 국카스텐, YB(윤도현밴드), 전인권 등 우리나라 대표적인 락 가수 등 50여 밴드와 해외 유명가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개최 예정인 Cross Over페스티벌과 함께 인제지역이 대한민국 ‘뮤직 페스티벌, 뮤직 힐링도시’로 거듭나며 지역에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대규모 공연 등 볼거리를 제공해 휴가철 관광객들의 발길을 유혹 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지난 4월 인제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제에서 처음 개최되는 ‘강원 락 페스티벌’이 여름 휴가철 관광객은 물론 국내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 락 페스티벌’의 라인업 공개 및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며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요섭 기자 bb7275bb@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