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카페베네, ‘카페베네 썸머브리즈 핸디 선풍기’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카페베네 썸머브리즈 핸디 선풍기’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6.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엽 날개에 3단계 풍속 조절은 물론 LED 기능까지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핸디용 선풍기 MD 상품을 출시했다.

카페베네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페베네 썸머브리즈 핸디 선풍기’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편리한 사이즈로, LED 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여기에 7엽 날개를 갖춰 조용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총 3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안정적으로 세워둘 수 있는 탁상형 홀더까지 제공해 집이나 사무실 책상에 세워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카페베네 썸머브리즈 핸디선풍기 단품 구매 시 8,500원이며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이다.

카페베네는 핸디용 선풍기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는 이벤트로, 프리퀀시 스탬프 6개 적립 시 핸디 선풍기 1개를 증정한다. 신메뉴 빙수(핑크피치 빙수, 핑크피치 눈꽃빙수, 옐로우파인 빙수, 옐로우파인 눈꽃빙수) 중 최소 하나 이상의 메뉴 구매가 필수 조건이다. 또한 신메뉴 빙수 주문 시 프리퀀시 2개를 적립해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 필수품인 핸디용 선풍기 상품 출시와 함께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여름은 카페베네 썸머브리즈 핸디 선풍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MD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