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52 (수)
통영시 중앙동자원봉사협의회, 16일 무료급식
상태바
통영시 중앙동자원봉사협의회, 16일 무료급식
  • 정길상 기자
  • 승인 2019.06.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통영시
사진=통영시

 

[KNS뉴스통신=정길상 기자] 통영시 중앙동자원봉사협의회(회장 장윤철)는 지난 16일 충무데파트 앞에서 외로운 노인들과 소외계층 150여명에게 정성이 담긴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15명의 자원봉사자, 통영시자원봉사회장 및 동직원, 주민자치위원장이 참석해 행사를 더욱 빛냈다.

무더운 날씨에도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준비한 신선한 재료를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직접 다듬어 소고기국, 시금치무침, 김치, 호박전, 가지전 등을 만들어 노인들을 위한 영양식단으로 대접했다.

장윤철 자원봉사회장은 매월 1달에 1번씩 무료급식을 제공하지만 노인들이 너무 기쁘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윤병철 중앙동장은 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에게 매번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음식을 제공한 것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 정신으로 아름답고 밝은 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사랑과 희망의 무료급식은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 실시되고 있으며 중앙동자원봉사협의회는 무료급식 봉사활동 외 각종 행사 시 급수봉사, 환경정비 등 지역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느끼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해 나가는 모범적인 단체이다.

정길상 기자 550030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