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김가네, 무더위 여름철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 사로 잡는다
상태바
김가네, 무더위 여름철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 사로 잡는다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6.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닭물쫄면’, ‘얼음소바’ 등 가성비 좋은 메뉴 7종 소개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외식업계는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여름 신 메뉴를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랜차이즈가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는 맛도 좋고 착한 가격의 이른바 ‘가성비 갑’ 메뉴들로 여름철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김가네는 작년 여름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차닭물쫄면’을 비롯,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물냉면’, ‘얼음소바’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선보이며 올여름 고객들의 한 끼 식사를 책임질 대표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김가네가 선보이는 여름철 메뉴는 총 7가지로 ‘ 차닭물쫄면’, ‘ 물냉면’, ‘ 비빔냉면’, ‘ 콩국수’, ‘ 김치말이국수’, ‘쫄면’, ‘얼음소바’ 등이다. ‘차닭물쫄면’은 비벼 먹는 쫄면을 벗어나 시원하고 새콤한 맛의 육수를 더한 메뉴로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름철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물냉면’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동치미 육수에 쫄깃한 면발을 넣어 삶은 계란, 오이 그리고 겨자 맛을 더한 새콤무초절임을 고명으로 얹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얼음소바’ 는 메밀면에 진한 가쓰오부시를 우려낸 깊은 장국의 맛이 일품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들이 시원하게 이겨내실 수 있도록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김가네만의 ‘ 착한 여름 메뉴’를 준비했다”며 “값비싼 물가에 외식이 걱정이셨던 고객분들의 몸과 마음까지 든든해질 수 있는 한 끼 식사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