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20:59 (화)
전북 블로그 기자단, 농촌체험 휴양마을 알리기 나서
상태바
전북 블로그 기자단, 농촌체험 휴양마을 알리기 나서
  • 이상규 기자
  • 승인 2019.06.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 노봉혼불문학마을에서 1박2일 워크숍 진행

 

[KNS뉴스통신=이상규 기자] 전라북도 블로그 기자단이 전라북도 농촌체험 휴양마을을 알리기 위해 뭉쳤다전라북도 블로그 기자단은 14일부터 15일까지 12일간 농촌체험 휴양마을인 남원 노봉혼불문학마을에서 워크숍을 진행한다전북도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블로그 기자단의 도정 이해 및 전라북도 농촌체험 휴양마을을 홍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워크숍 1일차에는 혼불문학관과 서도역 등 노봉혼불문학마을 주변 명소들을 둘러보고, 최명희문학관 이진숙 전문위원의 소설 혼불속 전북이야기라는 주제의 강의와 블로그 기자단 역량 강화를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 강의가 진행됐다이튿날인 15일에는 공예체험 등을 하며 농촌체험마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워크숍에 참가한 이난희(48·서울) 블로그 기자는 멋진 자연경관에 이색적인 체험까지 농촌체험마을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색다르게 다가왔다올 여름 많은 분들이 전라북도 농촌체험마을로 휴가를 오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 후기는 도 공식 블로그와 기자들의 개인 블로그 및 SNS에도 게시돼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전북 농촌관광 유치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전라북도는 농촌체험휴양마을을 알리기 위해 도 블로그 기자단을 활용해 7월부터 도 공식 블로그에 전라북도 농촌공감여행체험 시리즈를 연재, 홍보할 예정이다.

 

이상규 기자 lumix-1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