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협력업체 참여 청렴간담회 개최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협력업체 참여 청렴간담회 개최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6.13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화성도시공사 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2019년도 청렴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1일 화성도시공사 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2019년도 청렴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11일 화성도시공사 본부 회의실에서 2019년도 청렴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간담회는 화성도시공사와 공사, 용역 등 계약을 체결하고 화성도시공사의 주요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11개 주요 협력업체와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업체 13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인권윤리경영 및 신고제도 등 안내, 협력업체 임직원 의견청취 및 질의응답, 설문작성, 기념사진 촬영, 오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유효열 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윤리경영, 갑질근절 등 우리사회가 공유하는 모든 가치가 광의적으로는 인권경영과 연결되어 있어 인권경영의 실천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할 수 있다"면서 "협력업체 임직원 여러분께서 인권윤리경영의 파트너로서 화성도시공사가 올바른 인권윤리경영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채찍과 격려를 함께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업체 임직원들은 화성도시공사 임직원에게 허심탄회하게 공사 진행 과정에서의 애로사항이나 의견, 질의를 하였으며, 화성도시공사 임직원들은 협력업체 임직원들의 애로사항 등 의견, 질의에 대하여 성심 성의껏 답변하면서 앞으로 공사가 인권윤리경영을 추진하는데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