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서 홍보부스 부문 ‘대상’
상태바
경북도,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서 홍보부스 부문 ‘대상’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6.12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도.
사진=경북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도는 지난 6~9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 대구시와 공동으로 참가해 홍보부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이번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기간 동안 홍보 부스의 기획, 운영, 디자인, 마케팅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가장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인 홍보 부스에 수여하는 상이다.

경북도와 대구시는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와 연계해 ‘대구‧경북 투어 페스타’를 개최해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역의 다양한 관광요소를 집중 홍보했다.

또한 100여개 부스 규모(903㎡)의 대구‧경북 공동 홍보관은 전면에는 경주의 월정교를 모티브로 한 한옥모양의 전통 이미지를 부각하고 내부에는 대구의 현대적인 모습을 구현한 대구경북 관광의 상생협력 컨셉 표현으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개막식에서는 내년도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맞아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선포식 행사를 갖고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내년도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집중 홍보하기도 했다.

한만수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의 숨은 관광자원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경북도와 대구시가 상생‧협력해 지방 상생관광의 롤모델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