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통복동 드림난타팀, 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참가
상태바
평택시 통복동 드림난타팀, 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참가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06.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통복동 주민자치센터드림난타팀이 평택시를 대표하여 613일에 개최되는‘2019년 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주민자치센터 간 정보교류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으며, 올해는 광주시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각 시·군을 대표한 31개팀 및 경기도민 1000여명이 참가해 합창, 댄스, 타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연을 펼친다.

평택시를 대표해 출전한 통복동드림난타팀은 작년 평택시 평생학습축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으로, 40~70세까지 다양한 연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배움의 열정으로 이루어진 모임이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역량을 발휘하여 소외계층(장애인, 노인요양원)을 위한 봉사공연을 지속적으로 하며 재능기부를 하고 있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근재 통복동장은이번 대회에 평택시를 대표하여 통복동에서 출전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그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해주신 드림난타팀 수강생 여러분과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통복동 드림난타팀은 수상 여부와 상관없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