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택시 원평동 벤치마킹 방문
상태바
단양군 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택시 원평동 벤치마킹 방문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06.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 원평동(동장 김정섭)11일 충남 단양군 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심상열, 박성렬)에서 원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및 민관협력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위해 원평동 주민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기획특화사업, 민관협력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에 대한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과 활동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맞춤형 복지팀도 없는 가운데 2018년 평택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결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성렬 민간위원장은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원평동의 우수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현장에서 직접 배우고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원평동의 사업을 참고삼아 매포읍도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정섭 원평동장은 지역복지 역량강화를 위해 멀리서 찾아와 주신 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계기를 빌어 정보를 공유하고 더 나은 복지공동체가 되기 위해 함께 협력하고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한편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달 18일 수원시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벤치마킹을 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