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아메리칸 아이돌 결승진출자 헤일리 라인하트 [AP통신]
상태바
아메리칸 아이돌 결승진출자 헤일리 라인하트 [AP통신]
  • 김희광 기자
  • 승인 2011.05.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 아메리칸 아이돌 결승진출자 헤일리 라인하트가 고향에 돌아와 환영행사에 참석하여 환영에 답하고 있다.

시청자와 심사위원들 앞에서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낸 뒤 순위를 가리는 미국 폭스 텔레비전의 연예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10을 방송하고 있는 미국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은 지난해까지 총 9명의 우승자를 배출했다. 이들은 미국 내 각종 음악차트에 이름을 올렸을 뿐 아니라 세계 음악시장으로 그 활동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일반인 출연자들이 서로 경쟁하며 성장해 가는 모습과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을 보려는 사람들의 관심으로 새로운 시즌이 나올때 마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미국의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0'의 심사는 제니퍼로페즈를 비롯해 그룹 '에어로 스미스' 보컬 스티븐 타일러, 랜디 잭슨, 엘렌 드제너러스 등이 맡고 있다.

 

(영문기사 원문)
American Idol finalist Haley Reinhart reacts after being welcomed by her hometown with a parade and ceremony during Haley Reinhart Day in Wheeling, Ill., Saturday, May 14, 2011. (AP)

 

김희광 기자 april424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