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8:53 (금)
자연사랑나눔봉사단,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캠페인’ 성황리 마쳐
상태바
자연사랑나눔봉사단,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캠페인’ 성황리 마쳐
  • 유기현 기자
  • 승인 2019.06.1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스퀘어원에서 열린 '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캠페인' 행사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기현기자)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자연사랑나눔봉사단은 지난 8일 인천 연수구의 스퀘어원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캠페인’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자연사랑나눔봉사단 본회(회장 변재헌), 자연사랑 나눔봉사단 연수지회(회장 변연숙), (사)곰두리봉사회 연수지회(회장 김순영), 사랑나눔행복인천 봉사단(회장 윤재길)등 3단체가 공동 주최하고, 국민은행 인천지역 영업그룹, 나사렛국제병원, 인뉴스25의 후원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지역의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실천하는 행사로 열렸다.

또한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박찬대(인천 연수구갑) 국회의원, 김성해(연수의회)의장, 김국환(인천 문화복지위원회), 최숙경,이인자,김준식,유세움 시ㆍ구의원들과 장시춘(제2경인전철추진 시민연대상임대표), 문강석(장애인부모연대 연수구회장), 김나경(세계지성교육계발원장), 박희선(국민은행 연수중앙)지점장 등이 참석해 그 취지에 동참했으며 이어 마술사 류회국, 가수 송유나, 강유경, 걸그룹 홀릭스가 재능기부로 펼쳐진 공연은 행사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특히 캠페인 행사 이후에는 생활속 자연사랑의 작은 실천으로 최근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닐사용의 억제를 알리는 캠페인 활동으로 스퀘어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에코백을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이어졌다.

박찬대(인천연수구 갑) 국회의원이 행사에 참석해 연설하고 있다.. (사진=유기현기자)

박찬대(인천 연수구갑)국회의원은 “연수구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들이 연합해 나누는 환경보호와 자연사랑이라는 목표가 금일 작은 실천을 해나가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전하며 “이 작은 캠페인이 환경과미래를 우리 자녀들에게도 고스란히 물려줄 수 있는 실천의 큰 방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사랑 나눔봉사단은 인천지역의 자연환경 정화활동을 하고 저소득층 시민들과 소외계층을 찾아 나눔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