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18:40 (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무료 필드 레슨’ 댓글 이벤트 실시
상태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무료 필드 레슨’ 댓글 이벤트 실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6.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일)까지
티스캐너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
원하는 필드 레슨 지역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이달 30일(일)까지 무료 필드 레슨의 주인공을 뽑는 ‘티스캐너와 함께하는 무료 필드 레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 레슨 비용과 그린피를 지원해주는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 골프존카운티 안성H △전라도 골프존카운티 선운 △경상도 골프존카운티 감포 3곳 중 필드 레슨을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티스캐너와 함께하는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진행해 지역별 3명 총 9명이 필드 레슨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당첨자 공지일은 7월 3일(수)로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필드 레슨 일정과 장소로는 △7월 12일(금) 오전 골프존카운티 안성H △7월 19일(금) 오전 골프존카운티 선운 △7월 26일(금) 오전 골프존카운티 감포가 예정되어 있다.

이날 레슨을 진행할 프로 골퍼는 KPGA와 KGF 소속 김태경 프로로, 골프존 아카데미와 골프존 본사 헤드 프로를 맡았고 현재는 티스캐너 골프장 제휴 담당자로 활약하고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티스캐너에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프로 골퍼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쉽고 간단한 응모 방식의 이벤트인 만큼 부담없이 참여하셔서 즐겁고 유익한 필드 레슨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티스캐너와 함께하는 무료 필드 레슨’ 댓글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