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부킹닷컴’에서 여행숙소 예약하면 해외 로밍요금 무료
상태바
부킹닷컴’에서 여행숙소 예약하면 해외 로밍요금 무료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6.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사이트서 1박에 10만원 이상 객실 예약 시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로밍 요금제’ 숙박일수만큼 무료 이용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해외 여행 고객들을 위해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해외 숙소를 예약하면 해외로밍 요금제 무료 이용 혜택과 추첨을 통해 국내외 최고급 호텔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23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예약한 객실 요금이 1박에 10만원 이상일 경우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로밍 요금제(기간형)’를 숙박일수만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로밍 요금제는 하루 이용료 1만 3200원에 속도용량 제한없이 데이터 무제한, 함께쓰기 데이터 일 5GB(소진시 200kbps), 해외에서 받는 음성통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숙소를 예약한 고객은 숙박일수만큼 일 1만원, 최대 10만원까지 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숙소 예약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괌롯데호텔, 일본 롯데호텔 아라이리조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 등 국내외 호텔 숙박 이용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시설 예약을 원하는 고객 또는 이벤트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각각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숙소 예약 시 입력한 개인 휴대폰 번호로 6월 14일(금)과 7월 12일(금) 2회에 걸쳐 개별안내 된다.
 

LG유플러스 최홍준 글로벌로밍팀장은 “6월 본격적인 해외 여행 시즌을 맞아 자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