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청, 교육정책 ‘디자인·웹툰/만화·UCC’ 공모
상태바
대구교육청, 교육정책 ‘디자인·웹툰/만화·UCC’ 공모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6.05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시교육청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대구교육정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대구교육정책 ‘디자인, 웹툰/만화, UCC’를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

대구지역 재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 대구시민 모두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대구교육의 비전인 ‘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를 다양한 서체와 로고 타입의 이미지로 디자인 하거나, 따뜻한 교육공동체를 표현할 수 있는 사제지간 감동적인 사연, 함께 겪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UCC영상물이나 웹툰으로 표현하면 된다.

공모방법은 출품하고자 하는 디자인, 웹툰/만화, UCC 분야별로 에듀나비 대구교육미디어센터에 파일로 탑재하고, 출력물을 대구시교육청 대외협력담당관으로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구시교육청은 각 분야의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중순 경 학생부문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5명을 선정 시상품 및 상장을 수여하고, 일반부문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2명을 선정 시상 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 된 디자인은 옥외전광판, 배너(광고판), 각종 환경 구성 및 홍보물 제작에 활용되고, 웹툰·UCC는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 유튜브, SNS채널 및 디지털전자게시판을 통해 대구교육정책 홍보 영상물로 활용되며, 각 기관과 학교의 연수 및 행사에도 활용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