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5 (수)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 진행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6.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까지 단체 도시락 주문 고객 대상 금액대별 모바일 상품권 100% 증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단체 도시락 주문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는 단체 주문 금액대별로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단체 도시락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상품권 1만원을, 100만원 이상시 3만원권, 300만 원 이상 주문하면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 발송은 5월 주문자에겐 6월 5일, 6월 결제 완료 건은 7월 5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이 봄나들이 단체 손님을 모두 잡으며 단체 도시락 매출이 약 25억 원까지 상승, 좋은 성과를 기록해 주문 고객 대상 감사한 마음을 상품권으로 전하는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며, “6월에도 상품권 이벤트로 매출 신장이 예상되는 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단체 도시락 전담 특별영업팀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별영업팀은 단체 주문을 복수의 가맹점에게 배분하며 가맹점 간 효율적인 협업 방식을 통해 소화한다. 여기에 단체 주문 시 원하는 로고와 응원 문구를 새긴 맞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을 유발하고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