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조명자 의장, 팔달8구역 주택재개발 석면해체 현장 직접점검 눈길
상태바
[동정] 조명자 의장, 팔달8구역 주택재개발 석면해체 현장 직접점검 눈길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6.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민·세류1 2 3 권선1)이 4일 인계동 팔달8구역 주택재개발사업지에서 실시중인 석면해체·제거작업 현장을 방문해 배출 허용 기준 준수 등 작업사항을 점검했다.

이날 방문에는 관계부서장을 비롯해 현장소장, 재개발조합장, 국제석면연구소의 석면해체작업 감리원 등 20여명이 함께 하며 작업 상황을 설명한 가운데 주택재개발사업이 진행중인 팔달8구역의 석면 해체·제거 공사는 바닥재·벽재·지붕재 등 총 1만8천72㎡의 석면건축 자재량 철거를 목표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관계자는 "현재까지 석면 해체 작업은 47% 가량 진행됐으며 해체된 석면은 고형화하여 매립하고, 부지경계선 4곳에서 매일 비산먼지 농도를 측정하는데 기준치 이내를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조명자 의장은 한창 제거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을 직접 돌아보며 "공사현장 옆에는 학교와 주택들이 밀집해 있으니 석면안전관리법에 따른 석면배출 허용기준을 준수할 것과 비산먼지 처리에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