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한섬,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섬,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 진행
  • 조준현 기자
  • 승인 2019.06.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한섬하우스’ 광주점 등에서 신청하면 10% 할인 및 10% 리워드 제공

 

[KNS뉴스통신=조준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한섬닷컴’ 온라인몰, 한섬 ‘청담 애비뉴’,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진행되며, ‘더한섬닷컴’ 온라인몰에서 ‘웨딩 프로모션’ 신청 글을 작성하고 첨부자료(웨딩홀 계약서 또는 청첩장 사진)를 등록하면 2~3일내에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친 뒤 이용이 가능하다.

 

‘웨딩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가 진행되는 3곳에서 한섬 제품을 구매 시 구매 횟수와 관계 없이 정상 상품에 한해 10% 할인 해준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누적 금액(200만원‧300만원‧500만원‧1,000만원 이상)에 따라 10% ‘e기프트 카드’ 리워드(20만원‧30만원‧50만원‧100만원)를 제공한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선불식 전자 상품권이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선물받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특히 행사 기간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 사전 방문 예약을 하면 예복 스타일링 컨설팅과 프라이빗 피팅룸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준현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